4월 8일자 낙션발 버스 시황(공짜폰 정보) :: 2008.04.08 20:03


어느정도 구도가 안정되어 가는듯 합니다.

의무약정제 실시이후 일일 신규 실적이 절반으로 뚝 떨어져서 그런지

SKT와 KTF모두 노예폰과 버스폰 둘다 운영하는 형태로 갈 것 같네요.

이제 승부수는 의무약정제가 성공을 하느냐 마느냐에 따라 향후 움직임이 달라질 것 같습니다.

버스폰만 줄줄이 팔리면 버스 비율을 좀 더 늘리지 않을런지 ㅎㅎ


SKT에서는 12개월 기본 노예제도가 공식화 된 상태에서

기존에 풀렸던 모델 위주로, 그리고 신규폰 위주로 무약정 버스(6개월유지)가 나왔습니다.(아직은 예약버스)

LG-SV570, SCH-V745, LG-SV300, IM-S300

6개월이라 부담이 좀 되지만 앞으로 시장 판도는 이렇게 흘러갈 것 같으니 말이죠...

간혹 나오는 3개월짜리는 정말 필수로 타야할 버스가 될 것 같네요.

SV570은 태생이 버스입니다. 그래도 그냥 2G신규폰이라 올려봅니다;

그외에 나머지 3모델 모두 선택한다면 아주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는 폰들입니다.

(저는 이미 745와 300이 있어서... S300만 하면 되는데 회선이 안되네요)


노예폰(약정폰)으로는 SCH-W420(햅틱)의 경우 무려 40만원 대까지 나왔습니다. (SKT용 햅틱은 없어서 못판다네요)

그밖에 뷰티도 34만 정도로 나왔고... 프라다는 부동의 50만원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정말 가격방어가 착실하네요. 특히 2G유일의 프리미엄 폰이라 더더욱 그런듯 하기도 합니다.

블루투스만 있었더라도 프라다 샀을지도 -.- (뭐 이거 아니여도 황금 주파수인 SKT 2G이니... 더 말이 필요하겠습니까만)

세 모델 다 무약정시 7~8만정도 추가하셔야 된다고 보면 됩니다. 그리고 무약정시 6개월이 사용조건이구요.
 
현재 SKT와 LGT가 힘겨루기를 하는지 LGT에서는 안받습니다 -_-; 물론 반대로도;;

약정제 시작전부터 이랬는데 이거 꽤 오래가네요.


KTF또한 24개월 노예폰과 무약정폰을 병행하여 운영하려는듯 합니다.

KTF의 SPH-V9000, IM-R200K, EV-W350이 그 예 인데요.

의무약정제 시행이후 처음 나오는 버스입니다.

6개월이라 부담이 되기는 하지만 1~2년 노예보다는 훨씬 좋은 조건임에는 틀림이 없지요.


KTF는 현재 SKT와 LGT에서 번호이동 해 오는 정책을 계속 펼치고 있습니다. 상당히 공격적이군요.

(반대로 말하면 SKT와 LGT한테 동시에 맞고있긴 하지만;;)


KTF도 24개월 쇼킹으로 SPH-W4200(햅틱)이 42만 정도 계속 유지중 입니다.

SKT KTF둘다 출고가 80인 폰이 절반치기를 하는군요. SKT에 비해서 KTF 햅틱은 여유가 좀 있는듯 합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햅틱 상단에 박힌 SHOW마크가 좀 병맛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밖에 나머지 고가 모델도 저번에 올린 가격 그대로 유지중 인것 같습니다.

쇼킹스폰서 자체가 출고가에서 제하는것이다 보니 가격대 변동이 없을듯 합니다.



LGT는 새로이 운영되는 모델 없이 LB2900, LV3000이런것들 위주로 운영중 입니다.

둘다 부담없이 쓰기에, 기본기가 충실한 모델이란점에서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와인폰이 인기 모델이죠. 아이스크림폰도 버스의 예감이 강렬한데 언제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LV3000을 뒤이을 효도폰으로 사랑받을것 같네요. 기본기도 충실하고 생긴거도 이쁘고 말이죠.

(솔직히 와인은 너무 어르신틱해서...;;)

LGT는 아직도 SKT에서 번호이동을 안받고 있습니다. (받더라도 추가금이 좀 쎕니다)

도대체 언제 풀릴런지는 -_-;;;


LH2300(터치웹폰)의 경우 서서히 사용기가 올라오고 있던데

인터넷이 모뎀속도라는 동영상도 나돌고 어쟀든 안좋은 상황입니다.

정책도 약하고 홍보도 약하고 말이죠... 런칭을 했으면 공세를 펴야할터인데

이상하게 아직까지 잠잠합니다.


반가운 소식은 한때 잘 풀렸던 M4650의 경우 조만간 펌웨어 업그레이드로

OZ폰으로 변신을 한다고 합니다. WiFi가 안되는 최대의 단점을 OZ로 보안이 되니

M4650의 선전이 예상됩니다. (개인적으로는 M4650 정책한번 더 나왔으면 하네요 ㅠㅠ)


LGT에서는 리비전A에 이어 리비전B 도입을 하려한다는 소문입니다.

퀄컴에서 아직 개발중인 리비전 B는 다운로드 9.3Mbps, 업로드는 5.4Mbps로...

리비전A의 다운로드 3.1Mbps, 업로드 1.8Mbps에 비해 스펙상 3개 정도 개선되었는데...

KTF와 SKT가 앞으로 내놓을 HSUPA (다운로드 14.4Mbps, 업로드 5.8Mbps)에 비해

속도가 느리긴 하지만 지난번에 언급하였듯이 음성망과 데이터망을 따로 운용하는 체계로 가기때문에

데이터 서비스에서 승부수를 띄우겠다는 생각입니다.


LG에서는 블랙라벨3를 공개했습니다. 이름은 아직 미공개이고...

국내에는 하반기에 나온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운그레이드가 될지 안될지는 미정...

500만 슈나이더 렌즈던데... 그대로 나왔으면 합니다만....

탄소섬유와 강화유리 소재를 채용해서 샤인의 메탈 돌풍 이후로

신소재 바람을 불어넣는군요 ㅎㅎ


삼성에서는 소울을 가지고 블랙라벨3에 맞대결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울도 비슷한 시기에 출시한다고 하네요.


KTX에서도 무선인터넷이 가능해 진다고 합니다. 9일부터 30분당 1000원,

1일 2천원으로 서비스 한다고 합니다.

뭐... 속도는 그냥 모뎀속도라고 합니다 -_-;


이상 4월 8일자 낙션발 버스 시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정보는 멈출 수 없는 지름. 즐거운 낙션 에서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 BlogIcon reviewist | 2008.05.26 14:44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녕하세요. 블로그에 올리신 사용기는 잘 읽어 봤어요~

    reviewist.co.kr/ 에도 한번 올려보시겠어요?

    님께서 작성하신 사용기는 모든지 올릴수 있어요.

    사용기로 인해서 수익이 나면 수익도 공유하는 시스템도 있어요.ㅎㅎ

    재미있는 사이트니까 놀러오셔서 사용기 꼭 올려주세여~^^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티스토리 툴바